메인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HOME > 커뮤니티 > 뉴스룸

뉴스룸

게시글 검색
행복한제작소, "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 출시
(주)행복한제작소 조회수:750 222.112.12.233
2019-11-20 15:42:39

 

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꼼꼼히 청소하려는 주부들에게 스팀청소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이 됐다. 최근 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면서 더불어 완벽한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 나와 눈길을 끈다.

국내 생활가전 전문기업 행복한제작소(대표 변지환)가 출시한 `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(사진)`는 순간 가열 방식으로 25초 내에 강력한 고온 스팀을 분사하는 살균 청소기다.

스탠드와 핸디 등 듀얼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공간이 넓은 거실과 창문은 스탠드 스팀청소기로, 공간이 비좁은 창틀과 욕실 세면대 등은 핸디 스팀청소기로 전환해 손쉽게 살균 청소할 수 있다. 변지환 행복한제작소 대표는 "해피한 듀얼스팀청소기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손이 닿기 힘든 집 안 구석구석까지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"며 "베란다 창틀과 방충망, 화장실 세면대와 변기 등은 집중 분사 노즐을, 화장실 바닥과 주방에 쌓인 묵은 때 제거는 솔브러시와 동브러시를 사용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"고 설명했다.

바닥 재질이나 찌든 때에 따라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스팀 강약 조절 기능도 갖췄다. 민트 색깔의 투명한 분리형 물탱크는 청소 중에도 남은 물의 양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. 상하 90도, 좌우 180도 부드러운 자유 회전으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기 때문에 거실 소파 아랫부분이나 침대 밑, 천장 등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.
 
변 대표는 주부들이 집 안을 청소할 때 깨끗하게 청소하기 힘든 곳이 많다는 사실에 주목했다.

베란다, 창틀, 방충망 등 외부 미세먼지와 바이러스에 쉽게 오염될 수 있는 공간을 비롯해 매일 사용하는 욕실 변기와 세면대, 곰팡이가 쉽게 생기는 욕조나 바닥, 세균이 쉽게 번식하는 주방 싱크대와 가스레인지 등을 간편하게 살균 청소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.

같은 가전제품 기업에 다니던 동료들이 나와 2017년 설립한 행복한제작소는 `행복을 선물합니다`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자체 브랜드 `해피한(Happyhan)`으로 스팀청소기, 스팀다리미 등 가성비 높은 가전제품을 제조·판매하고 있다.

변 대표는 "일반 물걸레 청소는 청소를 하더라도 세균이나 박테리아가 남아 있을 수 있다"며 "특히 집에 반려동물이 있거나 아이가 있는 경우 스팀청소기로 위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"고 전했다.

[양연호 기자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SNS 공유